유도현은 2002년 6월 15일 뮤지컬 배우 이미옥과 결혼해 윤이정이라는 딸을 두게 됐다. 윤도현의 딸은 새끼 손가락을 감고 있다. 윤도현은 최근 함께 하와이를 방문했을 때 훌라 댄스를 배우고 딸과 함께 무지개를 찾았다. 그는 그녀를 통해 그의 가장 부드럽고 민감한 면을 보여 주었다. 누구든지 딸에 대한 그의 사랑이 다른 어떤 것보다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 윤도현 (, 1972년 2월 3일 ~) 은 대한민국의 하드록/포크 록 가수, 뮤지션, 작곡가이다. 그는 1996년부터 윤도현 밴드(YB)의 창립자이자 리드 보컬이다. 또한 윤도현의 러브레터와 뮤지컬 배우로는 TV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하고 있다. 음반 레이블 MYSTIC의 창립자이자 프로듀서인 싱어송라이터 윤종신은 `본능적으로`라는 곡으로 경쟁자들과 마주한다.

BTS `진`은 윤도현의 노래를 확인할 수 있다. 당신이 무대에서 그를 볼 경우, 당신은 그가 그의 가족, 특히 그의 딸을 향해 얼마나 사랑스러운 상상하지 않았을 것이다. 한국에는 딸을 바보로 해석하는 `딸`이라는 용어인 `딸`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.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딸을 위해 아무것도 할 것이고 자신의 딸이 지금까지 살았던 가장 아름다운 인간이라고 생각하는 부모를 위해 사용됩니다. 윤도현도 마찬가지다. 그러나 2000년 윤도현 밴드가 해체될 뻔했던 음악시장에서 는 밴드가 나오지 않았고, 기타리스트 유병열이 밴드를 떠나 허준으로 교체됐다. 그러나 2002년 월드컵 당시, 이 밴드는 월드컵 응원노래 `빅토리 코리아`로 명성을 떨쳤다. (오). 윤도현 밴드는 뛰어난 라이브 공연과 윤도현의 강렬한 목소리와 성실한 성격으로 2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량과 100회 이상의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록 밴드로 등극했다. 윤도현은 경기도 파주 임진면(현 문산)에서 태어났다. 1991년 문산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993년 파주 음악계를 중심으로 밴드 종연(종이)의 일원으로 일하기 시작했다. [1] 지난 8월 JTBC `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`에서 윤도현은 중학교 에 있는 딸이 방탄소년도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혔다.

이어 „최근 BTS 멤버 진이 내 노래를 커버했다“고 밝혔다. 마침내 딸의 승인을 얻었기 때문에 그것은 나에게 큰 선물이되었습니다. 드디어.“ 25년 동안 한국을 대표하는 로커윤도현의 생각에 호스트들은 웃음을 터뜨렸다. 윤성빈은 1994년 데뷔 솔로 앨범 `가을우체국 앞`(가을)을 발표했다. 히트 싱글 `타잔`과 `러브 투`를 제작했지만, 당시 댄스 음악이 유행했기 때문에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지못했다. 윤시윤은 2002년 6월 15일 뮤지컬 배우 이미옥과 결혼했다. 그들은 한 명의 딸이 있습니다. [21] BTS 백스토리에는 음악적 임팩트를 큰 아티스트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이에 따라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이 사운드클라우드에서 발표한 신곡 `윤도현`은 밴드 YB의 선두를 달리던 윤도현의 살아있는 전설을 외치고 있다.

1994년 데뷔 앨범 `가을의 우체국 앞에서`는 윤석민의 타이틀곡으로, 진의 흥겨운 레트로록 버전을 통해 방탄소년단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. 윤도현밴드(윤도현 밴드, YB)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록 그룹으로, 가야금(지터의 변형)과 같은 전통 악기를 혼합하는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다. 1996년 윤도현 밴드의 이름을 딴 윤도현 밴드의 보컬, 드러머 김진원, 기타리스트 유병열, 베이스 기타리스트 박태희가 출연했다.